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교육 자료

교육 자료

교육 동영상 및 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연치유이야기65. 조기검진과 조기사망
작성자 J**** (ip:)
  • 작성일 2017-04-28 08:31:06
  • 추천 추 천
  • 조회수 63
평점 0점

자연치유이야기65. 조기검진과 조기사망


조기검진으로 조기사망할 수 있다.

조기검진으로 질병을 찾아낼 확률은 10%에 훨씬 미치지 못하지만 마취제,조영제,방사선 등으로 뇌졸중,심장병,신부전,암등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은 위험한 진단방법이다. 조기검진을 받지 않았다면 20년 이상을 고통없이 살 수 있었던 사람들이 만성난치성병이란 부작용속에서 조기사망하고 있는 것이다.


1998년 미국의사협회지에서는 암진단을 받은 환자의 45%이상이 양성종양이라고 발표했으며 그 중 유방암의 경우 77%가 양성을 악성종양으로 오진했다.

유방암이 급증하는 이유는 유방조직은 약과 가공식품 특히 검사시 사용되는 X선 등의 방사선에 예민하기 때문이다.


영국의 의학전문지인 랜싯에서는 "암과의 전쟁에서 의사들이  암정복 결과들을 조작해 언론에 발표하지만 유방암으로 인한 사망자는 오히려 늘어가고 있다. 조기검진의 허구와 실망스러운 결과에 반성해야 한다"라고 지적한다.  실제로 유방암 판정을 받아 유방이 절제되거나 CT 등의 위험한 검진을 받은 여성의 97%가 유방암이 아니었음이 밝혀졌다. 전세계 50만명의 여성들을 조사한 결과 정기적으로 유방암 검진을 받은 여성과 받지 않은 여성과사망율은 동일하였다.


일본의 곤도박사는 "암의 조기발견은 곧 조기사망을 의미한다. 암이 아닌 양성종양을  암이라고 단정하고 치료가 시작되기 때문이다. 결국 항암치료의 부작용으로 진짜 암이 발생하여 사망하게 된다. 현대의학은 양성종양에만 효과가 있고 , 악성종양은 전혀 치료효과가 없다"라고 주장한다.


사실 유방,갑상선,대장,전립선,폐,간 등에서 매우 흔하게 발생하는 상피내암은 엄밀하게는 암이 아니며 매일 매일 100만개씩 생기지만 면역세포에 의해서 완전하게 제거되는 가짜암 즉 양성종양으로 면역력을 키움으로써 순식간에 제거할 수 있다. 위의 상피조직에서 석회질이나 결절로 판정받은 경우 수술,항암,방사선을 피하고 자연치유로 면역력을 높히면 저절로 사라진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